tectura 로고

> 뉴스/이벤트 > 보도자료

보도자료

텍투라의 최근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텍투라코리아, 덴츠플라이코리아에 MS ERP 구축 세부내용 보기
제목 텍투라코리아, 덴츠플라이코리아에 MS ERP 구축
첨부파일 작성일 2012-11-02
텍투라코리아, 덴츠플라이코리아에 MS ERP 구축
물류와 회계시스템 통합한 후, 단절된 프로세스 연결

텍투라코리아(대표 박현철)가 세계적인 치과재료 전문생산업체인 덴츠플라이코리아(Dentsply Korea)에 ERP 솔루션인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AX (Microsoft Dynamics AX)’을 구축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2012년 10월부터 내년 초까지 진행된다.

덴츠플라이는 치과재료 전문생산 업체로, 인수합병을 거쳐 현재 치과재료업계서 세계 최고 그리고 최대 기업으로 성장했다. 인공치아, 인상재, 근관치료용 기구, 그리고 Resin 수복재 등 최고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며 치과산업의 혁신을 이끌어왔다.

텍투라는 글로벌 최대 MS ERP 파트너사로써, 텍투라코리아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프로젝트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ERP프로젝트에서는 무엇보다 프로젝트 완료 이후 안정적인 유지보수가 중요한데, 텍투라코리아는 그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지속적이고 높은 수준의 유지보수 서비스가 가능하다는 점이 해당 사업의 구축 파트너로 선정이 된 배경이다.

덴츠플라이는 MS Dynamics AX를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시스템 디자인 △의사결정을 위한 다양한 리포트 제공 △MS 제품과의 강력한 호환 △덴츠플라이 고유의 업무 프로세스를 소화할 수 있는 산업 특화된 솔루션 탑재 등의 장점을 높이 평가해, MS Dynamics AX를 선택했다.

프로젝트가 완료되면 덴츠플라이코리아는 본사에서 요청하는 다양한 회계 관점의 리포트 및 매니지먼트 리포트(Management Report)를 개발 과정 없이 신속히 작성해 전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업현황을 적시에 파악하고 이에 따라 의사결정을 정확히 내릴 수 있다.

또한 회계와 물류를 통합•관리하게 돼, 업무단절과 수작업 및 오프라인 업무로 발생하는 비효율적인 업무처리 방식을 매우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텍투라코리아의 박현철 사장은 “치과재료 업계 최고 기업인 덴츠플라이의 ERP 구축 파트너로 선정된 만큼, 이 회사의 고유 업무 프로세스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구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바로가기 : http://www.dailygrid.net/news/articleView.html?idxno=15468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