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tura 로고

> 뉴스/이벤트 > 보도자료

보도자료

텍투라의 최근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프로젝트 완료]텍투라코리아, 풍력전문 DeWind社 ERP 프로젝트 완료 세부내용 보기
제목 [프로젝트 완료]텍투라코리아, 풍력전문 DeWind社 ERP 프로젝트 완료
첨부파일 작성일 2012-09-07
텍투라코리아, ‘DeWind Co.’ NAV ERP 프로젝트 완료

전사업무활동 NAV시스템서 모두 처리

텍투라코리아(대표 박현철)은 대우조선해양의 미국 법인인 풍력업체 드윈드社(DeWind Co.)의 Navision(NAV) ERP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7일 밝혔다.

DeWind Co.는 에너지산업의 선두기업으로, 미국에서 신에너지 산업의 하나인 풍력발전설비를 전문적으로 개발 및 설치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미국서 사업을 시작하면서 Microsoft Dynamics NAV 4.0을 사용한 이 회사는, 사업초기엔 기업의 비즈니스 영역이 크지 않아 재무(Finance)부분만 NAV를 적용했으나 사업 영역이 확대되고 관리 영역이 복잡해 짐에 따라 전 업무 영역에 ERP를 적용 할 필요가 대두되었다. 이에 따라 그간 Microsoft Dynamics NAV를 성공적으로 사용해온 DeWind Co.는 해당 솔루션 성능에 대한 신뢰를 기반으로 이번에 MS Dynamcis NAV를 확대 적용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DeWind Co.는 회계영역 재정비, 구매 및 영업 기능 확대 및 강화, 그리고 내부통제에 근간인 결제 기능을 확대 적용하는 등 이번 시스템 구축으로 회사 전반의 업무 활동을 Microsoft Dynamics NAV시스템 안에서 처리하고, 오프라인으로 처리하던 거의 모든 업무 프로세스 NAV안에서 처리하도록 했다.

또한 그간 오프라인으로 운영되던 재고자산, 고정자산, 서비스 활동 전반을 MS Dynamics NAV를 통하여 관리할 수 있게 되어, 기존에 분산되었던 업무가 한 시스템 안에서 통합 운영될 수 있게 되었다.

* 텍투라코리아에 대해: 텍투라코리아는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MS) 솔루션 컨설팅 골드파트너로서, 2001년부터 국내에 MS 솔루션을 공급해왔으며, 현재 130 곳 이상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는 등 업계 최대규모의 회사로, 업계에서 최다고객수를 확보하고 있다. 텍투라 본사는 전세계에 72개의 지사를 두고 있으며 2,000여명 이상의 전문컨설턴트와 7,000여개의 고객 사이트를 확보하고 있는 전문 경영컨설팅 회사이며 마이크로소프트사 전세계 상위 5% 파트너사에만 자격이 주어지는 2012 Inner Circle, 2012 President Club 가입사이다. 또한 GE 등 재정능력이 매우 탄탄한 주주단을 갖고 있어, 회사의 영속성 확보에 큰 버팀목이 되고 있다. 한국에서는 조선 및 해양 플랜트 전문업체인 대우조선해양 해외법인, 석유화학 분야 제조 기업인 대산MMA와 한국석유공업, 화학/환경 촉매 제조 기업인 희성촉매, 태양광 전문업체인 솔라월드코리아, 국내 최대 외식업체인 아웃백코리아와 그 외에도 아우디코리아, 로얄코펜하겐, 르쿠르제 등 우수한 기업들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다.

[출처] http://www.dailygrid.net/news/articleView.html?idxno=15242
목록